서울 용산구 장문로 18 (동빙고동 7-19)
02-797-2307

 

place.map.kakao.com/9341771

 

유진막국수

서울 용산구 장문로 18 (동빙고동 7-19)

place.map.kakao.com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이 보이는 곳.

 

이태원 근처에서 한식에 소주 마시기 라는 테마로 찾은 유진막국수.

 

Korean noodles. 냉면, 족발, 보쌈. 블로그에서 보고 와 보고 싶던 곳.

 

메뉴판 사진 찍어왔어요. 메뉴가 무척 다양하죠.

 

하이네켄 생맥주, 타이거 병맥주.

 

Heineken draft. 6,000원. 시원하고 맛있었던 생맥주.

 

제육보쌈. Steamed pork. 35,000원.

 

부드럽게 잘 삶은 돼지고기 수육과 맛있는 보쌈김치. 고기 양은 좀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먹다 보면

 

여러가치 찬들이 나오는데 야채 반찬들이 많아서 건강한 느낌. 좋았어요.

 

콩나물국이 좀 짭짤했는데, 국물이 있으니 술 마시기 좋았어요.

 

계란후라이 주는 집 맛집! 괜히 기분도 좋아져요.

 

해물파전. Seafood pancake. 20,000원.

 

족발. Pork hocks. 40,000원.

 

보쌈 정도 양을 생각했는데 족발은 양이 무척 많았어요. 역시 야들야들하게 맛있었던 고기. 

고기 안주로 배 채우다 보니 정작 막국수(9,000원)는 못 시켰어요.

친절하다 않다 얘기도 봤었는데, 우리가 싹싹하게 하니 식당에서도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역시 인생은 give and take.

 

막국수 먹으러 또 가고 싶네요.

잘 먹었습니다!

 

 

일행 중에 만두 좋아하시는 분이 계셔서 쟈니 덤플링으로 향했으나

 

영업 시간 끝나서 포장도 못 했어요. 다음 기회에...

 

해밀턴 호텔, 해밀튼 쇼핑몰 보고 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