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에스페리아 수비알데 호텔의 레스토랑 El Botxo에서 먹은 아침 조식 부페.

(알고 보니 nh 계열 호텔이었어요. - 농협 아님 -)

 

C/ Camino de la Ventosa, 34, 48013 Bilbo, Bizkaia, Spain
+34 944 00 81 00
http://www.hesperia.com/hotel/bilbao/

 

 

https://goo.gl/maps/ksHzVAGB3ZA2

Plaza Moyua에서 1.3km 걸어서 17분 거리.

프리메라리가의 축구팀, 아틀레틱 클럽 빌바오의 홈구장 산 마메스 바로 앞에 호텔이 있습니다.

 

호텔 로비와 닿아있는 Restaurante El Botxo. '물병' 혹은 '병'의 뜻이래요. 

 

아침 부페 정가는 30€입니다. 저는 호텔 예약시 조식 포함 요금을 골랐어요.

 

꽤 넓은 규모.

 

글루텐 프리 음식을 따로 주문할 수 있나봐요.

 

식빵, 햄, 치즈

 

커피 머신, 티백

 

햄, 치즈, 샌드위치

 

제가 좋아하는 스페인식 오믈렛 또르띠야, 그리고 크로와상 샌드위치

 

스페인어 단어 공부 하려고 사진을 다시 찍어봤어요.

 

스페인에 가면 하몽을 최대한 많이 먹습니다.

 

과일, 디저트 등도 다양하게

 

달달한 빵들

 

다양한 주스. 스페인에서는 오렌지 주스에 집중.

 

전통 케이크 혹은 파이

 

스페인은 특이하게 베이커리에 도넛이 있어요.

 

차도 다양하게 갖춰 놨습니다.

 

첫 접시. 오른쪽에 보이는 빵 중에 설탕 뿌린 버터 브리오슈는 끈적끈적해서 손에 많이 묻었어요.

멘 위에 보이는 로컬 디저트는 콩맛 나는 푸딩 느낌.

 

첫 접시. 하몽, 과일, 또르띠야, 치즈, 햄 등.

 

뒷편에 보이는 오렌지 주스는 많이 달지 않았어요.

또르띠야가 짭짤한데, 갈은 토마토와 함께 먹으면 좋아요. 사실 안 따뜻해서인지 그냥 그랬어요.

 

둘째 접시인 척 하지만 사실 네 접시째.

두유가 밍밍한 게 아몬드 브리즈 느낌이에요. 약간 단 맛.

맨 오른쪽이 레몬 아이스 티인데, 무척 쓰더군요.

 

빤 꼰 또마떼에 얹는 갈아서 소금 얹은 토마토, 참 좋아해요.

초코 케익이 달디 달았습니다. (접시에 너무 이것저것 막 섞어서 담아왔네요.)

 

 

푸딩스러운 탱탱한 홈메이드 파이. 몇 년 전 고속도로 휴게소 식당에서도 먹어본 기억이 있네요.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어요.

 

평소에 아침을 잘 안 먹지만, 스페인에 가면 꼭 조식 신청해서 챙겨 먹습니다.

하몽과 메론을 햄 메론 만들어 먹고, 또르띠야만 실컷 먹어도 이득.

 

잘 먹었습니다!

 

- 객실 1박 예약 요금 75.57€, 약 \96,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