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코아 상가 1층 134호.

02-421-2392

 

https://place.map.kakao.com/15482869

 

김스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 11 (신천동 11-9)

place.map.kakao.com

 

정문 출입구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어요.

 

생대구탕, 생대구지리가 맛있는 곳이라는데, 이날은 대구가 없어서 다른 생선으로 끓인 매운탕을 먹게 되었어요.

 

회무침. 두툼하게 썰어낸 생선회에 초장, 야채. 입맛 돋우는 전채.

 

상차림. 기본찬. 반찬으로 젓갈, 배추김치, 어묵(오뎅)조림.

 

특초밥 이라면 15,000원. 한국식 초밥, 광어초밥. 맛있네요.

 

쌀밥. 옆에 함께 식사한 이는 고봉밥으로 한 그릇 더 추가. ㅎㅎ

 

참숭어탕. 참숭어매운탕.

 

국물이 맑으면서고 깊은 맛이 납니다. 마법의 맛 아니에요.

 

숭어 살에서는 흙맛이 좀 나는데, 옛날에 먹은 숭어회도 그랬던 듯.

 

후식은 티테리아에서 타로 밀크티.

 

한신코아 건물에 식당이 많은데, 김스시에는 처음 가봤어요.

대구지리가 맛있다는데 이날은 참숭어탕을 먹었습니다. 숭어탕도 맛있네요.

 

모두 다 바닥에 책상다리하고 앉는 철푸덕 자리인게 좀 힘들지만, 해장 필요할 때 생각나겠죠.

 

잘 먹었습니다.